+ new component
연습
다들 요르문 보고나면 재밌대 근데 왜 덕질은 안해줘
트위터안돼서 여기서말하겠다
씻겠다.
엉엉 강아사진 올리고싶엇는데 리밋이라 너무 슬펐어요... 봐주셔서기쁘다♡
조금 더 깎음
아웃겨 평소처럼 암말안하던게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리밋걸리니까 굳이 타래에 쓰긴 귀찮고... 어차피 그먼씹얘기할거라 블스왓어요 킥킥
실크송해야디
하우스에 딸기(not과일yes개) 놀러왓음 드디어 친해져서 복복복복 만졋다♡
이렇게된거 비계에서 말이라도 많이할걸 그랬어요 과묵한신비주의전학생 컨셉지키다가 그냥 퇴출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