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현무1팀
생각해봤는데 아크릴은 제작해둔 수량은 일단 행사에서 판매하고
통판 따로 없이 그냥 오늘 유료도안 올릴 거 가타요! 띠부도 뽑으셔도 됨
아크릴은 2셋씩 뽑을 수 있는 거긴 한데 일단 합친 거랑 나눈 거랑 다 올려볼게요
헏 윤님이다🥰
700
ㅌㅁ에 오억썼어요
근데 여기 안 싼 거 같음
그냥 제가 잡다한 걸 많이 사서일지도
어차피 ㅍㅂㄹㄱ 에서 뽑아서
요즘 띠부 무료인가 쿠폰 있던데 그게 나을 거 같어
생각보다 더 귀여움ㅋㅋㅋ ㅠㅠ
내일해내일
1시니까 다들 자러갑시다
다만들면 이것도 쪼굼 제작해서 들고가려구..
그냥 행운거북이임
굿즈는 아니고 그냥 선물이예요
이유는 걍 제가 만들고싶어서 만듬
곰귤
호떡
호떡
호떡
호떡
호떡
호떡
호떡
호떡
#변호됨
먀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