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모범생인가
무단조퇴: x
무단지각: x
아프다 거짓말하고 보건실: o
월담: x
수업시간 몰폰: x(학원 제외)
수업시간 내내 잔적: 한번도 안잠
아침 10시 넘어서 등교: o
사복 등교:x
반성문: o
수업중에 몰래 음식: x
피어싱: x
염색: x
에이 이정도면!
저는 퍼슈트를 갖고 있는 '미노'라고 해요!
원래는 트위터에서만 활동 하다가 블스로 넘어오게 됬습니다!
잘부탁드려요!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들,커미션 그림들 올리 예정입니다!
지금은 없어 가지구…
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