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은저녁
오늘하루도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냥><!!
오늘도 제게시물 보시는 분들 정말루 감사드리구
집에서 좋은 저녁돼시구 좋은꿈 꾸세요 다들쫀밤!!
다들 좋은 아침
오늘 눈이와서 많이 춥던데 다들 감기 조심 하세구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돼세요 냥><!!
다들 좋은저녁
지홍이는 오늘 먼저 졸려서 가볼게요
다들 좋은 저녁 돼시구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다들
쫀밤!!
안뇽 트친분들!
지홍이 오랜만에긴 이야기를 할려고합니다
왜냐하면 지홍이 반동결을좀 할려고합니다 인생을살면서 사소한것도 화를 안내던 제가 요즘은 그런거에도 화를 내더라구요 하긴 연애하는사람이30명이 넘는데 ㅋㅋㅋ 솔로가 버티겠습니까 그리고 요즘 너무 살기가 힘들고 너무 서러운 일도
있고 너무 사는게 힘들어서 잠시라도 생각좀 하다가 다시오겠습니다 그때 까지는 우리트친블친분들 곁을 좀 떠나 있어야할것같아서 크게 결심하고 반동결좀 하고 갔다오겠습니다 디코는... 잘모르겠네요 하하...
아무튼 잠시 떠나있겠습니다 다들 너무 죄송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