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동안 차곡차곡 누적해온 체중이 PT 몇 번에 빠지길 기대하는 거 욕심인 줄 알지만…
아니 미쳤나 진짜
이건 정부가 나서서 경찰 질책하고 관련자 수사를 요구해야 한다 그것도 못하면 이잼은 남은 임기 내내 극우에게 헤게모니 잡혀 끌려다닌다고.
극우 시위대가 무슨 자격으로 체육단체를 몸수색하고 사무실 내부를 무단 생중계할 권한을 얻는데?
아 또 과식해버렸네
취사병 시즌2 나오려나?
하… 후원 취소해야겠다
비가 와서 그런가 유난히 피곤
참기름이 떨어졌는데 고향사랑기부하고 답례품으로 참기름 주문했다. 내 고향도 아니고 여행도 안가본 곳이다. 그냥 마음이 닿길래.
경찰이 시위대에 이렇게 친절한 거 예전엔 못 본 거 같은데?
v.daum.net/v/2026061611...
이거 해볼 사람
잘 맞아 ㄷㄷ
word-journey.site
경찰이 능력이 없는 게 아니란 거야 모르는 사람이 없지. 지시만 떨어지면 크레인에 매단 컨테이너 박스 안에서 건물 옥상으로 떨어지는 우리 경찰이 보통 경찰인 줄 아나. [명령만 떨어지면] 군복페티시에 젖은 운동부족 시민들 흩어버리는 건 일도 일도 아니지. 그런데 그 명령이 경찰 안에서도 정부에서도 안 떨어지네. 폭도가 시민을 검문하고 대한체육협회가 애원을 해도. 왜 안 떨어질까. 왜겠어요. 그 명령을 책임으로 내려야 할 자가 책임을 회피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 수가 있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