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능력이 없는 게 아니란 거야 모르는 사람이 없지. 지시만 떨어지면 크레인에 매단 컨테이너 박스 안에서 건물 옥상으로 떨어지는 우리 경찰이 보통 경찰인 줄 아나. [명령만 떨어지면] 군복페티시에 젖은 운동부족 시민들 흩어버리는 건 일도 일도 아니지. 그런데 그 명령이 경찰 안에서도 정부에서도 안 떨어지네. 폭도가 시민을 검문하고 대한체육협회가 애원을 해도. 왜 안 떨어질까. 왜겠어요. 그 명령을 책임으로 내려야 할 자가 책임을 회피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 수가 있겠나.
laystall 🇵🇸🌺🎗️
시위자 1명이 문앞 저지…체육단체, 野중재에도 개표소 못들어가
참가자 다수 합의했지만 여성 1명이 막아…장동혁 "강제 못 해" 양수연 김채린 기자 = 야당 중재로 대한체육회 산하 체육단체들이 '잠실 개표소'로 쓰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 진입하기로 합의됐으나 시위 참가자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