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너무바빠 끄에엑
계란말이 먹고싶다
왜 꼭 평일은 늦게까지 잠이 안 와서 항상 조금자고 출근하는가
피곤하긴 더럽게 피곤하거늘..
블스를 자꾸 까먹는 나
삶은 오징어 초장에 푸욱 찍어먹고싶다
병원 그만 좀 다니고 싶다ㅜ
트위터는 알고리즘 형성 잘 돼있는데
블스는 잘 안하보니 이상한 글들이 추천에 떠..
어우 학창시절로 돌아가는 꿈 꿨다..
앙탈 챌린지 한 번 해봤어요
#버튜버 #버츄얼 #overdrive #앙탈챌린지
youtube.com/shorts/Y4rPw...
으악 종아리 알배겼어
벵연
벵연
벵연
벵연
벵연
벵연
벵연
벵연
벵연
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