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호의에 대하여 읽었음 사실 앞부분은 크게 재미 없었는데 책추천이랑 취임사 퇴임사 등등 읽는게 재밌었다
해국 드디어 다읽었음...나는 우리나라 근현대사를 너무 힘들어하는 경향이 있다 🥲
연말에 책 한권읽고 끝이네 내년부턴 다시 읽어야지 아니근데 책 사서읽으니까 둘데가 없어서 죽겟음
요즘 읽은 책중에 젤 재밌는건 프로젝트 헤일메리
적당히 재밌었던건 클라우드 쿠쿠랜드
기대하고 있는 책은 살아있는 자들을 위한 죽음 수업
와 드디어 블루스카이 비번 찾았다!!
표지 예쁜 책2 샀는데 이것 또한 재미가...없..............
표지 예쁜 책 샀는데 내가제일 원치않았던 전개방식인데다가 너무 도파민 위주라서....ㅠㅠ다 읽고났더니 재미도 감동도 교훈도 여운도 남지않았다...아쉬워
다들 고생많이하셧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