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한번 꽃히면 그날은 이런것만 그리는거야...
곧 25년도 끝나는구나... 싫다......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미애니체, 코믹스체 다 좋아하고 1차 위주로 그립니다
알피 위주 무멘팔
#그림러_블친소
최근에 일정이 너무 바빠서 개인 그림을 전혀 올리지 못하고 있지만.. 블친소 한번 올려봅니다!
이런 그림 그리고 있는 다다피(or다피 편하신 쪽으로~) 라고 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rt 위주 무멘팔로 찾아가요!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크리스마스_블친소
1차랑 2차 골고루 합니다!
알티 위주 무멘팔드리겠습니다 😍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絵描きさんと繋がりたい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천천히 옮기는 기념으로 올려봅니다 ^//////^
1차 위주, 커미션! 최근 2차도 조금 덕질합니다.
메이드를 정말 좋아해요! 관련해서 찾아와주시면 기쁘겠습니다////
맞구독, 교류 전부 좋아요! 편히 흔적 남겨주세요!!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자캐그리고 캐디하고 커뮤뛰고 하는거 좋아해요
알티 위주 무멘팔로 찾아가겠습니다!
삼각관계과 왜 이렇게 좋을까
낙서로 미디어 채우기~~~~~
LON
느늠
돌아온 유영🍎
돌아온 유영🍎
돌아온 유영🍎
돌아온 유영🍎
김강민
무멘팔 1700
소해 Soh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