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하아아아아아아.......진짜
그부분 정말. 할 말이 많습니다.
..그 이후 서로 만난 후 좋은 점 2000가지 말 할 수 있어요진짜
그러니까 내가 이케 막
글을 써도 제한이 없단거지
여긴리밋이없어...........
블스 오랜만이구만
#블친소
리제로와 페그오 얘기 많지만 잡덕이라 매번 다른 장르 얘기합니다
스포계는 따로 파놔서 여긴 주로 일상사담이나 짜투리 덕톡 위주일거 같아요
소개표랑 성향표 확인해주시고 괜찮으신 분은 흔적(RP&마음) 남겨주시면 성향 맞을거 같은 분께 찾아갑니다 잘 부탁드려요
사실 6장에서 좋아하는 장면이 잔해가 리아 ...조르는 시늉하는 장면입니다...
읽을 때 너무 좋았어
아무 의심도 안 하는 에밀리아가 얼마나 스바루를 신뢰하고 있는지가 보여서도 좋고... 기억이 있다면 절대 그럴리 없는 스바루가 그런짓을 한다는 점도 자극적이고...
新しい方はいつでも大歓迎です✨️✨️
하... 곧 나올 잔해군생각하니까 아찔해진다
이건 트친이 그려준 스에🥹🥹
메인
딩기딩
딩기딩
딩기딩
딩기딩
딩기딩
딩기딩
딩기딩
딩기딩
딩기딩
TR/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