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쥬스케군은 컬러보다 흑백낙서로 그리는게 더 즐거운듯
하하하하 마감끝 하하하하하하
다음주 주말이야말로 절대 죠새시그림을.................
오늘부터 회사 안 가지롱 하하하하하 업무는 똑같긴한데 아무튼^______^
빨리 만화 많이 그려서 쭈시시 재록본 뽑기의 꿈을 이뤄야돼...........................
역시 각진 손 그리는게 가장 즐겁다
탐라 돌던 콘티 프로그램 써보는데 좋은듯 일단 나같이 말이 많아서 대사도 조낸꽉끼게 적는 사람들은 그림보다도 글로 콘티하는게 편함<불미스럽다
3D제본미리보기라는 이맛에 EX구독함
JC (日本語が不自然だったらすみません...........)
운타 UNTA
운타 UN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