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여기 너무 아늑하다....... 진쯔 좋다........
안녕하십니까. 트위터 개쳐망하게 생겨서 재접속햇습니다
주재경 진짜 단이형아 떠난게 어지간히 충격이 큰가봐
⬅️ 실제론 이 표정인데
꿈에서 더 애처롭게 나옴 ㅠㅠ ➡️
하... 주재경 존나 업보 착실하게 쌓았네 어케 이런 새키가 다있지 지금 또 기가 막히게 후회해서 또 복복 해야됨
야 주재경 말도안된다... 얘 왤케 후회공 잘말아줌 감동백배
블스 접속하니까 징얘밖에 없어서 개놀랫슨
나 이렇게 순애였다니
지금 이정도 수준이 아니야 얘 진짜야...
<후회하고 전전긍긍하는 주재경>
ㄴ이거만큼 아름다운 문장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