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친구를 언팔할수 없다
타래 쓰는 재주가 없어서 그냥 냅다 트윗 남기다보니 아쉬움이 가끔 생겨서 이러고 쳐다봄. 타래 뭐 어케 쓰는건데... 그냥 볼 때마다 가슴 찢어졌다가 이어붙었다가 함
로그 쓰기에 너무도 적합한....
진짜 이만큼 이나 써진다고???? 트이타의 두 배잖아 미친
요즘같이 갈곳잃고 정처없이 헤매는 몸뚱어리가 이제 트이타까지 터져버리니 진짜 뭔 집 잃은 애 된 기분이라 진지하게 블스로 옮겨야 하나 고민됨 아니 근데 여기 뭔 작성분량이 이렇게 길죠? 아직도 반이 안됐다고????
쓰고 싶은거 아직 있는데 그냥 이대로 계정들 블스로 하나씩 옮길까...
어차피 내 글 봐주는 분들 다 여기 있어서 그래도 되지 않나 생도 들고 무엇보다 분량이!!!!
안녕하세요 김렛롭니다
막나드림 깔깔거리면서 먹다가 뒤통수 옴폭해져서 그냥 심장 부여잡고 누운 사람입니다.
그렇게 됐다
또 지랄났다 저놈의 트이타
자주 안들어오니까 걱정 ㄴㄴㄴ 마저 프리존 하세요 어차피 봐도 모르고 곧 잊어버림(진짜로)(슈나한테 지능 다 뺐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