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리밥자컾
secret-sky.vercel.app
가오고 뭐고 다 내려놓고 영업합니다 많관부
#리밥자컾
발렌타인에 그린 것...
근데 난 딱히 파는게없는데 뭘쓰면 좋냔 말이다
아니네 한달전에 쓰긴 썼었네 욕을
블스에 정을 붙이러 왔다
여긴프텍개발100년걸리것슈
리밥/어째서
초무
리밥/어째서
나랑 페르소나5 주아케 덕질하자
개병신트위터
와 작년에 쓰고 한번도 안썼어
냄
냄
냄
냄
냄
냄
냄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만 보이는 비밀글을 공유하세요.
secret-sky.vercel.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