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요즘 그림 좀 크게 그려보려는데 그래서 알맞은 선 두께를 모르겠음... 왕창 헤매게 돼..
#SAKAMOTODAYS #サカモトデイズ
너무 밝은가 싶어서 틔터에는 어두운 걸로 올렸는데 지금 보니까 괜찮아보이네
#SAKAMOTODAYS #サカモトデイズ
🔒그치만 상처가 잘 어울리는 타입..이런거그만좋아해야되는데
Rp)귀엽다함서 보는데 부대장님 상태가...!
#怪獣8号
#KaijuNo8
#怪獣8号 #KaijuNo8
대장
요즘 약간 공들인 그림이 그리고 싶음 뭘 그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