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1월달이랑 2월달 갠그림 못그렸는데 겨우 3월달거 그림
오른쪽은 냑자님생일에 준거..
와..
뭐 많이 그리기도했다. 컴션타입 뭘로 늘려야할지 모르겠어서 일단 낙서타입올려놓긴함.. 근데 전에 올렸던 흑백타입이랑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는데.... 일단 올려둠..
갑옷잘그리는방법 삽니다
디노전신..
4월달 그림이구 5월달그림은 뭐그릴지 고민중
최근에 짠 포켓몬트레이너 자캐..ㅎ 이 장르 첨이라 지인들 도움으로 어케든 짰다
포켓몬트레이너자캐로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