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눈사람을 만들자 /봄버 편
눈사람을 만들자 /레자유트 편
🐸
【 #公式ブログ更新 】
🎤 ⊹︵︵︵⊹🎶⊹︵︵︵⊹ 🎤
#プリンセスデー
まもなく開催
🙌 ⊹︶︶︶⊹🎶⊹︶︶︶⊹ 🙌
イベント概要と報酬をブログでご紹介🎵
🌐 sqex.to/nzOeU #FF14
읽는방향: 우측에서 좌측으로... 右->左
X
기대하고 고대하던 설 연휴인데 미친 기다렸다는 듯이 감기에 제대로 걸려서 하루종일 이불 속에서 꾸무적거리는거 말곤 아무것도 못함
또
아무리봐도 이번 프린세스 데이 아이템 너무 밤티 그 잡채임
내가 암만 오타쿠여도 저런 개씹타쿠굿즈는 폴리곤으로도 입고싶지 않다구요
일전에 글라스펜이랑 잉크를 기껏 샀는데 집에 잉크를 감당할수 있는 종이가 없어서 잉크용 수첩 산다고 벼르고 벼르다가 오늘 왕창 질렀다 희희
읽는방향: 우측에서 좌측으로... 右->左
X
호랭
호랭
FINAL FANTASY XIV/FF14
CaliforniaLoser_/カ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