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인증용 낙서 그려봤습니다~ 사용하실 분은 인쇄하셔도 됩니다!
나도 모르게 마음의 소리가🤭🤭
별거는 없습니다ㅋㅋㅋㅋ
흑흑 어려워요...
냠님은 저쪽(?)에서도 오랜만이자나요(퍽
네 병원에선 수술밖에 방법없다그러는데 할멍 나이가 있어서 고민중이에요ㅜㅜ
욕이 있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왕쟈님은 양반이세요
할멍은 잘놀다가 인대 끊어머금ㅋㅋㅋㅋㅋㅋㅋ(안웃낌
ㅋㅋㅋㅋㅋ험한말 맞아서 할말이 읍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일같지않다 하참나
아ㅅl바ㄹ꿈!이었으면(;´༎ຶ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