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햄이다람지를슬프게햇어 이제여기출첵할거야
휴 단체오류엿나봐요 그래도 다행..다행이야...
아니 다람지 평소처럼 암말안하던게 아니라 리밋걸려서 나비에 갇혀잇던거라고...!!!!
아슬퍼 왜멘션도안되는거지
하 저지금 게임타래세워야하는데 아 우우뢔진짜
그냥리밋도 억울한데 멘션은왜...!!
이잉 항상 바뻐서 트윗 잘 안하는줄 알앗더요...
근데 여기엔 가나디사진도 올려주고! 증말!
햄도 이제 종종 와서 놀아야겟네요 티친외로우면안도ㅐ
우웅 감님 감니임 쪼꼬캣ㅠㅜㅜ
그르니까요ㅡ...
아.. 나 돌아갈래..... 멋같은리밋.......
엉엉 다람지는 햄을 찾아와줫었는데 햄이제블스출첵합니닷.
사실햄은 블스가 비계기능줘도 이사안해요 여기싫어 아니 내집은 저긴데 불법거주자가 나타나가지고 깽판치는거라고 그자식이 떠나야지 내가왜떠나야해 끼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