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에공..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어떤 친절하시고 맘씨좋으신분 여자분께서 저희사진찍는걸 옆에서 도와주셨는데..그분들이셨네요.찰라순간이였지만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 그날 킨키에 있으셨어요?그 멋진분들은 아닐수도..;;아 혹시 저희사진찍을때 옆에 계셨던분??정신없어서 인사도못드렸네요..😅
똥손인걸 들켰네요;;맨날 사진 못찍는다고 뭐라하거든요..
찍히는 사람도 포즈를 이쁘게 잘잡아야 할텐데말이죠..🫠🫠그래서 맨날 서로 탓하는중입니다.담에 시간 맞춰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