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기존 트친 자유롭게 팔로우 걸어주세요‼️
「잘생긴 남자는 나에게 체력포션과 같다」
에스크 - https://t.co/B5myndcmdb
트위터 - https://x.com/BP_Pilsimgi?t=fdjiFYCA4zlLTB6cf6kOiA&s=09
♧blacl♧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이 계절도 언젠가 끝난다
OC
우왕
블스 진짜 오랜만
하.......,..
이제 진짜 블스와 함께 해야하는구나
일론머스크 개새끼......
그게 너의 영원일거야
불멸의 그대에게 불사
트위터 하다가 블스하니까 안도감 들고 편안하다
아 인생 개힘들어
블스는......
북마크가 업나?
아 왜 나 무시하냐고 ㅜㅜㅜ
우리 트친이엇잔아요
헐 밤에는 검은 나비 되내
가라 검은 나비여
어서 저 트위터를 지배해라
블스 다크모드랑 일반이랑 로딩화면 다른 거 넘 조타
다크모드키면 밤하늘 뜨고 일반이면 그냥 하늘뜸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
❗트친들 팔로우 받아주세요❗ 정파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