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안녕하세요 X에서 오신 분들
개좋다개좋다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위다 교류해시 여따 들고오기
디엠이 업는 관계로
저는 사랑받지 못하는 사람이 되어버림
블루스카이는 디엠을 도입하라!!!
@human_destroy 이거 제 틧터 계정이니까 올 분 와주세욥 다 받아드림
#그림러_블친소
#블친소
#병신계_블친소
저쪽 엑스에서 넘어온 정병녀 입니다
흔적남기면 바로 달려가욥
기존 트친들 걍 오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