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아니 근데 ㄹㅇ 다들 여기로 피난온게 너무 웃김...
ㅌㅇㅌ화력은 뒤져가는데 여긴 피드 새로고침 할 때마다 새 트친소 와라라락 뜬다잇.
하아아... 존맛일러가넘치니까너무살맛남.
대체 여러분 이런 그림들을 고작 ㅌㅇㅌ라는 이유로 썩힌거에요??? 너무너무억울하다
혼자 프로파일링 흉내낸다고 사건현장앞에서 중얼대다가 잠경위한테 걸리는거 보고싶다
아니잇 잠시 작업하고 온 사이 짱많은 블친분들이... 너모너모반가어요🫶
하아아... 오뜰영 보고싶은데 지금 마감거리가 한가득.
근데 시험기간임.
미룬이가되...
#뜰팁_블친소 #픽셀리_블친소
트위터에서 활동하다가 넘어왔습니다
일상&앓이 위주로 음슴체 자주 등장하기때문에 지뢰이신 분은 피해주세요!
뜰림위주 올멤프입니다🥰
오프라인 행사 열리는대로 갑니다:)
같이 덕질하실 분 아주 조하요🥹
블친소 무멘팔 / 브리
블친소 무멘팔 / 브리
블친소 무멘팔 / 브리
블친소 무멘팔 / 브리
블친소 무멘팔 / 브리
블친소 무멘팔 / 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