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나 갑자기 교관 송태섭×훈련병 정대만 보고싶어.... 아겜 금메달 따고 특례 받고 싱글벙글하며 기초훈련 들어간 농구선수 정대만씨... 평소대로 사회성 넘치는 태도로 짧은 훈련 기간 호로록 잘 보내고 오려고 했는데 송 교관한테 첫날 훈련 받고 찐으로 쫌 울었음... 모자 눌러써서 하관만 보이지만 입술 도톰하니 좀 귀염상에 키도 좀 작고 뭔가 귀엽... 같은 생각을 하던 오전의 기억이 그저 전생 같을 뿐...
근데 첫날 눈물 찔끔 짰던 것도 걍 맛보기였다는 듯 다음날부터 그 교관새끼 이상하게 정대만만 집중 마크하듯이
농놀피자 🍕
👼🥦😈
중태대
볼 꾸우욱~~💜💚
아주 오래전 남겨주신 괴도섭팡 통판문의에, 제것을 남기지 않는바람에 재제작하면서 통판을 받겠다 말씀드린적이 있었습니다...의욕없이 누워만 지내던 나날...드디어 재제작그러나 시간 너무 지났다...면목없다... 혹시 지금이라도 섭팡을 원하신다면 일주일간의 주문기간을 받고 제작에 들어가려합니다.
https://tmm.im/p/62088
농놀벨
元宵喜乐,诸事圆满!
May all your endeavors be as whole and perfect as the full moon.
#リョ三 #태섭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