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잠깐 집 나갔읍니다
찾지 마십시오
상태인듯
왜 샤갈이냐면
저는 10시에 퇴근입니다
오늘 운동했는데 날씨가 그냥 나빠서 기분이 안 좋은
아 트터 계정 하나 잠깐 계폭했는데
언제 돌아올지는 모릅니다
한 달 꽉 채우기 전에는 돌릴 듯
그거 4년간 썼어 못 버려
갈테야 갈테야
개인한국버튜버 품으로 갈테야
(방송시간 오후8시)
샤~~~갈~~~~~!!!!!
생각을 덜하고 싶어서 벤타 라이브 안 보는 중
그냥 틀어놓고 있음 되지 않나요 하겠지만
1. 난 미디어중독이다
2. 뭐라도 들어야한다
3. 근데 영어면 내가 머리를 자동으로 굴린다
4. 피곤해진다...
요새 다시 한국 버튜버 영상도 줏어먹는 중인데 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