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내일부터는 조금이라도 꾸준히 해야겠다 🥲
말 안 듣는 몸 이고 지고 공부했더니 열 시.... 자야 돼
4일만에 기출 문제 풀었더니 다 틀렸고... 현타 왔지만 꿋꿋하게 잠을 청하겠음
어쩔 수 없이 오늘도 에너지 드링크로 버텼다..
에너지 드링크를 너무 마셔서 안 마시면 이렇게 기력이 없는 건가?... 싶을 정도로 몸에 힘이 없음
해야하는 일이 있는데 손에 잘 안 잡힌다.. 음...
계속 잠을 잤고 겨우 일어나서 빨래부터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