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요즘 프린세스데이 이벤트에 나오는 마샤마카라카 가 힐디 퀘에 나오는 나슈 동생이고 검은 장막 숲에서 살다가 나슈가 먼저 울다하로 갔고, 마샤도 언니 따라 울다하로 간거래
이건 내 생각인데 어쩐지 언니보다 돈 더 잘 벌거 같음
근황 : 포코피아 엔딩을 봣습니다,,,
최대 10장까지 올라간대
타이풀리 테스트
헐......블스가 이것만큼은 마스토돈을 이겼다
근황 : 친모아 열심히 하고잇어요
그니까 진짜 맛톤 블스 트위터에 글이 한꺼번에 업데이트 된다 이거지? 헐 진짜 되네
놀고싶은 써니
흠 근데 이거 기본이 트위터로 되어있네... 기본을 맛톤으로 못바꾸나
이무기
이무기
이무기
이무기
이무기
뉼비🍅
이무기
이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