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아니 틧터 아직도 서버 와리가리 해서 제대로 보이는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틧터 디엠만 되는 건 뭐임ㅠ 어젠 디엠이 고장나더니 오늘은 디엠만 멀쩡하고 탐라가 고장남
아니 탐라는 안 보이는데 알림은 하나씩 늘어남 뭐임?
진짜 황당하다
잠깐 쉬려고 탐라 들어갓더니 틧터가 터져있는거에요
아 불은 그제? 어제쯤 난거고 어제부터 계속 있었던 오류가 그것때문이 ㄹ 수도 있다고 하는 것 같음... 그럼 지금 틧터 터진건요...? ㅠ? ?
아니 그러니까 지금 탐라 안 보이는 게 실시간 분서갱유가 진행중일 수도 있어서라고요?
흑흑흑
트위터는 오래전애 터졌습니다. 여러분이 블스애 정착한 지 2년이 지났습니다. 정신차리세요.
트위터가 쓰는 데이터센터에 배터리 창고가 불이 났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