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아니 세상에... 누가 나를 팔로우한 상태로 블락했는가 ㅠㅠ 정리했는데도 숫자가 안 맞춰지잖아 <ㅇ>
#드친소
오랜만에 끌어올려봅니다... 🫶
움짤 커미는 아쉽지만 당분간은 게시 못하겠군요 🥹
#드친소
블랙팬서 킬몽거를 사랑하고 미워하고 원망하고 또 사랑하고 있습니다. 고정글 읽어주시고 흔적 남겨주시면 취향 맞는 분들께 천천히 찾아뵐게요 🐱🎀
ℹ️ 베지님, 엔쥬님 CM
아? 그래서 숫자가 달라졌구나... < 이런 거 한 번 떠오르면 계속 생각나는 사람.
드친소를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