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umamusume
youtu.be/5PAsOIcot7I
대전감사합니다도 방영날짜랑 PV나왔구나
진짜 요즘 뉴스기사보면 환란의 시대가 머릿속에서 자동재생됨
그 시간이 찾아오기 전에 먼저 선수 쳐버리자
블스계정심폐소생
저도 할말 많지만 어디 저만 할말이 있겠습니까?
저는 유서 준비나 미리미리 해야겠습니다. 2030년 이후로는 어떨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니까요.
최근 본 티라노사우르스 복원도가 너무 무서웠던 나머지
모에화 시켜서 두려움을 극복해보기로 함
인스타에서 본 거
책 고블린이 책 보다가 울고 있음
"책 고블린아, 왜 우니?"
"주인공이 행복해. 좋아하던 사람하고 맺어지고 집에 돌아가서 편히 살고 있어"
"근데 왜 그렇게 슬퍼?"
"책이 아직 삼분의 이 밖에 안 지났어."
Bea @Fanime 314
Mカエル
만들어부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