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블친분들..중에 트친 아닌분들
틧터에서 팔걸면 받아주시나
으어헝ㅇ유ㅠㅠㅠㅠㅠㅠ
너무ㅠㅠㅠㅠ누눈물난다ㅠㅠㅠㅠ
해일파 보스
시험 끝나믄 여긴 내리고 트위터에..올려야젱
아우 좋아요..🥺💕
큐티..🥺🥺💕
사실 트위터에 아무 문제 없다보니
자연스레 블스랑은 멀어지고 틧터만 쓰는중..
언젠가 쓰지 않을가🤔🤔
심심 그림하니 투척하고 다시 그림 그리러출발
나중에 트위터에도 올릴게요.🥹
ㅠㅠ토요일에 학원을 오다니 너무 슬퍼..
#뜰팁_블친소
주작조위주 올멤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