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책임조보고싶어 엉엉
이히히!!
이히히히히!!!
탄이 미쳤죠? 이히히!!
최근 하는거
여름특강 준비중인데요
3주 유사커뮤+출판만화 출력해서 학생들 나눠줌 계획중입니다
근황
학원업무 - 3주 유사커뮤/만화책 출판 준비중
개인작 - 설정 재정비(시트,세계관)후에 프롤로그,1화~3화 재작업 예정
너무 빡세고 지치면 기초연습겸 겁강커라도 연성할까 생각중
이제 집간다.... 자캐보고싶음
크흐아아아아아아악
와플레님의 덱스터 너무 약았고사악하고블랙프라이오픈의남성이고알파미있고짐승이고좋습니다!!!!!!!!!
졸려
자고 일어나서 이제 작업하기 ㅎ
내가 사람이여도 이런 땅에선 지능있게 살고싶지 않을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