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wip
오랜만이에요
'내가 그리고 싶은게 정확히 뭐지?'라는 고민에 휩싸이다 왔어요
결론은 대충 찾았어요
그냥 귀여운게 좋아
되게 딴소린데... 피크민 탐험이나 버섯치러 보낼 때 자동 버튼 있다는 거.... 나 오늘 알았음...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Thanks for the commission request!
#oc
어쨌든 붉은 말이죠
1월1일은 다 지나갔지만 이제 연하장그리러 가야지
Thanks for the commission requ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