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일간 여기다가 에유들 공개는 할게요! 내일부터 뭐시기때문에.... 지금까지 한거 2개만 일단 올리고 따로 1개 더 올릴게요!!!후후헤헿
아 너무 이뻐욮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룐ㅠㅠㅠㅠㅠ
에유중 1개! 이거 설명은 나중에...ㅎ
스포주의 준엽경장님 너무 구ㅏ엽다ㅋㅋㅋㅋㅋ 아 재밋어....ㅋㅋㅋ 보시는 걸 추천함니다ㅋㅋㅋ
당싱 내가 납치하겠어 후후후ㅜ후훟...!!
진짜 모카라떼님..... 그림이 너무 이쁘자나요...ㅠㅠㅠ🥹❤️❤️
계속 잊는...
한 번에 올려버리기..
팀샐 부계정 그리기! 추첨 감사해용 녹챠넴♡♡♡
또또 까먹었다!!!
다시 모아서 올리기..
후기자기
후기자기
후기자기
후기자기
후기자기
후기자기
후기자기
후기자기
녹차햄스터
녹차햄스터
첫글은 예전에 그렷던 거~..헤헤...좀따 낙서 하나 그려오겟슴다
유단
모카라떼
뜬금없지만 티엠아이~
뭐 먹을 때 볼에 가득담아먹는거
좋아함(귤 먹을 때 그냥 입에 통째로 넣어먹어요..물론 너무 크면 물고있음)
녹차햄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