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데 사실 나는 어느 한 포지션이나 어느 하나의 속성이나 어느 한 성별만 짜거나 노리거나 암튼 그런 식으로 자캐 짜고 자관 짜려는 사람들이랑은 전혀... 성향적으로 절대!!!! 안 맞는다고 생각함. (BL만 짬, HL만 짬, GL만 짬, HL에서 여캐만 짬, BL에서 수 포지션만 함, 그 외 기타 등등)
왜냐면 이런 사람들은 나한테 요구하는 것이 너무나도 명확하고 나를 오너 대 오너로 보는 게 아니라 도파민 충족할 도구 쯤으로 보는 사람들이 99퍼라서
그래서 매번.... 맨날맨날 얘기하고 또 얘기함. 어느 한 포지션이나 특정 성별이나 암튼뭐든 그런 사람들이랑은 절대 자관 안 짠다고 다른 분들이랑 짜라고 오억오천만번 얘기함. 나랑 짜면 백퍼 싸우고 틀어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랑 자관 짜라고 함.
블스 좋은 점
그림 막 올려도 ㄱㅊ음
남캐.... 인체를 조금 수정하고 있어요
왼쪽이 오늘 그린 거 > 오른쪽이 예전에 그리던 그림체인데 얼굴형을 좀 바꿔보는 중..
너무 어린애처럼 나와서.........
rp) zㅋ 아 공감돼!!!!!!!!!!!!
인간형 떡대키근험상궂고피폐퇴폐음침덩어리캐 짜면 항상 사람들이 연약하거나 여리거나 누가 봐도 깔리고 싶고 집착당하고 싶어서 다가오는 사람들이 너무 너무너무너무 너 ! 무!! 너무!!!!! 많았음. ...결국 저는 깔리길바라거나범해지길바라거나암튼본인캐를당하는포지션에만두는사람들이랑은자관을짜지않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