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해가던 하이닉스 138배 키워"…'경영인 최태원' 재평가
naver.me/FWTwqkYr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그래도그렇지 너무빨아준다..... 까놓고 sk 차세대먹거리때문에 인수한거고 sk인수후에 하이닉스때문에 산건 sk지 하이닉스가 아니지...
SK하이닉스가 25년7개월 만에 한국 증시의 역사를 다시 썼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내부 반대에도 인수를 밀어붙여 2012년 출범한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유가증권(코스피)시장 시가총액 1위에 오르면서
naver.me
YAnPy(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