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
Loading...









Loading...
국민연금에서 삼전하닉 주식은 별도 산식을 만들어 넣고 국장계산을 때리면 이 모든 문제가 쉽게 해결됨 진짜로
구글에서 3년전 구형폰으로 데이터 센터 만든다는데.... 이젠 핸드폰도 싹싹긁어모아야함
버블은(부동산이든 주식이든) 양극화를 심화시킬 수밖에.. 돈이 돈을 버니 어느 나이 구간이든 돈 없는 이는 더 가난해진다. 부모의 자산을 제외할 경우 오히려 청년세대는 세대 안에서 모아둔 돈의 격차가 그나마 작을지도. 청년의 소외감이나 어려움을 짚는 것도 물론 의미가 있겠지만, 그 너머의 본질은 결국 양극화이지 않나? 청년 세대의 문제를 짚지 말자(x) 세대 관점 하나로만 해석하지 말자(o)
걍 국민연금을 은퇴연금이 아니라 기본소득 연금으로 간주하고 국민연금을 대개편해야 합니다. 아니면 ㄹㅇ 삼전하닉만 흥하고 나머지는 다 무너질 수도 있다 봐요
까놓고 말해서 ai 거품이 꺼진다고 해도 반도체의 중요성이 사라지지 않아서 삼전하닉은 계에속 세계의 돈을 빨아들일거임...
6h
6h
9h
6h
6h
YAnPy(얀피)
그거 아십니까? 1년 "비대면"우대 조건으로 3.7% 정기예금 나옴
YAnPy(얀피)
진짜 농담 아니고 한국인 전체에게 sol반도체 top 2 줘야 한다니까요
거기다 광섬유는 한번 깔아 놓으면 아무리 짧아도 30년은 쓸 수 있는데 위성은 5년마다 다시 쏘아 올려야 할 정도로 수명이 짧은데다 비용도 만만치 않죠. 가장 중요한 점은 이걸 할 수 있는 기업은 지금 스페이스 X밖에 없다는 점이며 사실상 독점 기업에 이걸 몰아준 것입니다. 해외 원조 예산 삭감으로 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간 것도 모자라 정보 격차를 줄일 수 있는 기회마저 앗아간 건데 예전에 캘리포니아 고속 철도를 취소하기 위해 하이퍼 루프로 사기 치던 인간은 어디 안 가는 것 같습니다.
6h
6h
한국 경제는 앞으로 반도체에 몰리는 돈을 어떻게 하방시키느냐란 고민이 시작이자 종착점이 될 거인데, 솔까말 걍 삼전하닉을 디팩토 국영화시키고 전 시민에게 주식 차익을 나눌 고민을 해야 함 참고 : 삼전은 이미 반 국영기업임 암튼그럼(?),
맹글
6h
6h
6h
쿠도군@창공
쿠도군@창공
쿠도군@창공
쿠도군@창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