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버블은(부동산이든 주식이든) 양극화를 심화시킬 수밖에.. 돈이 돈을 버니 어느 나이 구간이든 돈 없는 이는 더 가난해진다. 부모의 자산을 제외할 경우 오히려 청년세대는 세대 안에서 모아둔 돈의 격차가 그나마 작을지도. 청년의 소외감이나 어려움을 짚는 것도 물론 의미가 있겠지만, 그 너머의 본질은 결국 양극화이지 않나? 청년 세대의 문제를 짚지 말자(x) 세대 관점 하나로만 해석하지 말자(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