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뉘르핑 모음
오라비 모델링은 오른쪽 검은색인데 일러에서는 빨간색이고…,,,,.합의부탁드립니다 겸사겸사 이 얼굴모델링도 좀 성형해주고….
오라비 얼굴에 보라색 선 해라비랑 염라비는 글타치는데 도깨비스킨에서는 왜 없능걸까… 너사실온오프되지이거
안녕하세요
요것은 지인분께서 개인적으로 여시는 스레이벤트에서 배포되는 오마모리입니다
저는 협력으로 추가수량을 더 구매할 수 있어서
혹시 대리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디엠을 보내주세용..🫶 ((주최님이가능하다고하심))
오마모리 : 4000원
pvc파우치 : 200원
꽁지머리가 엄청엄청귀여워요
ㅇㄴ근데 이 동아줄 그냥 고무호스로 하기로한거임.??ㅠㅠ 백화스킨에서는 잘 바꿔줬으면서..
웇굼특 찐임
전우치전왜케웃기지 얼굴 이쁘면 냅다 결혼부터 생각하는거 너무…웃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