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정신을 차리자
얘도 살래여ㅜㅜ엉엉
포스타입에 오리지널 캐릭터들 이야기를 백업해두고 있어요~저의 덕질을 구경 해 보셔요 원래 저의 정체는 1차 헤테러 입니다
www.postype.com/@save--point
ㅌ사
나는 푸딩을 별로 안좋아해서 다행인듯
블루스카이는 퓨어한 덕질계로 써야겠다 트윗 본계 삿ㄹ 터트리고싶은데 지금은 아무것도 큰 결정을 내리고싶진않아
오늘 담곰이 성공할 슈 잇을까,,,바빠서 또 놓칠거 같긴함 화장실 갈 시간도 없음...ㅌ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
주토피아2 보고왔어요
파트너🦊🫶🐰
미친 이거 살래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