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블루 스카이 계정 계속 남겨두겠지만 앞으로 트위터에서 계속 비출 것 같습니다 앞으론 트위터에서 만나요!!
오늘이면 새 컴퓨터가 도착할 것 같아요!
편집에 18시간 걸렷는데 진짜 렉걸릴때마다 부수고 싶었능데.. 드디어 이 고생 안하나봐요 ㅜ 새 컴 오면 또 편집 왕창 달려볼게욕!!
이제 작업 시간 단축 가능 😅✌️
감사해요!
방송 언제키지!
나중에 트위터에서 또 이슈가 터지지않는 이상... 아예 넘어가진 않을 것 같은데 서브로는 올 것 같아요 🤤
오늘 오후 6시 영상 업로드
커버곡 mv쪽은 안그래도 강의영상도 많이 없는데 더더욱 없더라구여ㅜ 그래두 에펙 기본 기능들 잘 다루면 할 수 잇으니까 도전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