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괴수8호_블친소 #블친소
호시나 얘기하고 놀쟈 ◝‿◜
호시나 #怪獣8号
블스는 나에게 어색한 존재.
그래도 여기에서 트친들을 봬서 좋은 거 같아요 제가 교류가 많이 없는 건 사실이지만 늘 감사해 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질렀어요! 나루미잖아요
이크
트위터 계정 활성화 할려고 했더만 이미 한달 넘게 비활이 되있었더군요..? 어쩔 수 없게 되버렸네요..
맞다! 블스가 있었군요.
트위터에서 보던 분들을 여기서 보니 새롭네요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ㅎㅎ
나야님
나야님
나야님
나야님
나야님
끼적
나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