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플리가 무섭다,ai다,화력이 미쳤다,사람이 아니다, 기계다, 짜증난다, 그만좀 하면좋겠다, 화난다, 성가시다, 왜 자꾸 이기냐 등의 말을 들을때마다 희열을 느낍니다
이짤을 던질때가 되었어..
전 아직 학생이라 반에 한번 쫙 돌리면 될거 같아요 ㅎㅎ
말하기 좀 조심스럽지만 저희 학교얘기를 하자면
반 친구들 대부분이 릎브를 좋아하는 분위기는 아닌데 🍈차트 틀때마다 릎브노래 나오니까 이거 누구 노래야?/ 나 이노래 아는데 좀 좋음/ 이 노래 겁나 좋은데 이런반응 하다가 릎브라는거 밝혀지면 아.. 하는데 끝날때 보면 흥얼거리고 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