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임금 '만' 챙겨주면 되는 사회가 된 거지.
알바 시장 가서 급여 보면 답이 나올텐데...
일이 어렵고 쉽고, 힘들고 편하고, 전문성 경험 필요 여부와 상관 없이 1만300원 주고 부릴 수 있는데 더 줄리가? 그리고 생산성 높여도 1만300원 받는데 이게 공산주의가 아니고 뭔가.
그렇게 쪽쪽 빨린 청년들의 피와 땀은 어디 가냐고? 다 부동산 투기꾼 호주머니로 불로소득 호로록
comfuture
경총 "한국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많아…생산성은 하위권"
주요 통계로 본 2027년 적용 최저임금 조정요인 분석 보고서 최근 10년간 우리나라 최저임금 인상률이 선진국인 주요 7개국(G7)보다 크게 높았던 반면 노동 생산성은 G7 평균에도 미치지 못했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