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
Loading...
comfuture maroo 거친마루 김창균 🇰🇷♂️👩‍❤️‍👨🧑‍💻🫣☕🎬🎵🏕️+🇯🇵🇺🇲🇪🇸
comfuture









Loading...
나무야 미안해. 저딴 몇 달 안 갈 활용서 따위 딸깍 하는거로 모자라 활자로 만들어 종이낭비까지 하는 놈들은 죽어서 GPU로 다시 태어나서 평생 뇌가 녹을 때 까지 지브리풍 이미지나 찍어내는 지옥에 가라
나 이거 대 찬성!! 재밌는 생각이 떠올랐는데, 촉법 범죄자 새싹들.. 구금하는 건 인권 어쩌고에 저촉된다 치면 SNS 금지형에 처하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15h
16h
진지하게, 선관위로 안 가고 애꿎은 개표소(였던) 장소에 몰려가서 상관도 없는 체육인들 괴롭히는 이유는 선관위도 검찰이라 같은 편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인걸까?
최저 임금 '만' 챙겨주면 되는 사회가 된 거지. 알바 시장 가서 급여 보면 답이 나올텐데... 일이 어렵고 쉽고, 힘들고 편하고, 전문성 경험 필요 여부와 상관 없이 1만300원 주고 부릴 수 있는데 더 줄리가? 그리고 생산성 높여도 1만300원 받는데 이게 공산주의가 아니고 뭔가. 그렇게 쪽쪽 빨린 청년들의 피와 땀은 어디 가냐고? 다 부동산 투기꾼 호주머니로 불로소득 호로록
충무김밥. 요새 서울에서 김밥 10개에 석박지, 무말랭이, 오징어, 오뎅볶음 한꼬집씩 내주면 12000-15000원 이던가? 김밥 60개니까 이거 최소 7만2천원 어치 ㅋㅋ 충무김밥은 바가지 같아서 밖에선 웬만해선 안 사먹는 요리. 오랜만에 잘 먹었다.
3초 안에 주워서 먹을 기민함이 있으면 (아직 건강이) 괜찮은 것입니다.
올라갈꺼면서 내려가는 엘베 타는 사람들.. 다른 사람의 기회를 빼앗는 새치기 빌런이다 아니다 의견좀 주세요. 나는 얌생이 빌런이라고 굳게 믿는 편인데, 그런 인간들 때문에 올라가는 엘베 기다리는 사람은 영원히 못 탈 수도 있음. 암묵적 약속을 망가뜨리는 곰팡이 같은 존재다! 나는 바보처럼 기다리는 편인데, 아까 탔던 빌런 보이면 얼굴 뚫어지게 쳐다보며 탐. 물론 그걸 부끄러워할 줄 알면 사람이게?
아무것도 하기 싫은 귀찮음이 와서 몸의 요구대로 하는 중.
찐따 같은 마음이야 ㅠㅠ 눈물이 나네.... 핫팩 좀 보내줄까보다 🤭
개표날 최저임금 조금 넘는 알바비 받고 거의 10시간 동안 종이를 펴고 모으고 묶었다. 상황이 조금만 어긋났으면 나도 당일 투표용지가 부족한걸 '부정' 선거라며 사전 선거를 없애고 수검표 한다는데도 수개표 하라고 성조기 흔드는 좀비들한테 갖힐뻔 했지 뭐야.. 좀비들도 똑같이 1표인게 민주주의 버그라면 버그랄까
16h
16h
19h
1d
20h
comfuture
1d
comfuture
1d
16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