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새고도 안되는거 보니 터졌나봄
설마 나만?
트위터 터졌나? 씹덕트윗 썼는데 안보내짐
새삼 자캐커뮤질도 기력과 체력이 중요함을 실감중
호감캐 있어도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내가 할 수 있는거? 서서히 늙어가기...
아
와이거다
아귀여워
귤님 눈마새 감상타래 너무 재밋음,
하 엄청 재밌는 파트 읽고계시네
부러워요 저도 기억지우고 2권다시읽고싶
아 어떡해 목숨 -1
뭐라고요
젠장 다페를 갔어야했어
물 때문에 일시적광기 장기적광기 걸린 레콘 나올 때마다 기분좋음
오로지 이 이유만으로도 새 시리즈를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