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아 진짜 이놈의 트위터를 빨리 때려쳐야하는데 sns이사가 너무 햄듦...
여기도 다마고치 자랑할래
테프🔒
테프🔒
트위터를 얼른 접어야하는데
ㅌㅍ쨩에게 선물 백만개 받고 답례로 그린 얼레벌레 리퀘() 아니 근데 캐자놈 최대 모에화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일단 아기+네코미미 정도 밖에 안떠오름...ㅎ..ㅠㅠ 창의력 노답()
테프🔒
아니잠만 블스는 트윗이 아니지 트윗 말고 뭐라 부르지??
자컾 좋느커미션 받음... 도상구님 커미션
아니 근데 하이퍼 갤럭티카 버스터 모드 첨 봤을 때 좀 웃기긴 했음 걍 캡샤가 어벤을 들었을 뿐이잖아😂😂
망주/Mangju
종강하면 커미션 다시 함 열어보려고 샘플 쫌쫌따리 그리는 중
근데 내가 진짜 커미션을 열고 싶은 건지 걍 시험기간이라 딴짓하고 싶은 건지 구분이 잘 안 가긴 함
와하핫 제 관계캐들이에요 아 너무 행복해 아 너무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