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우ㅠㅠㅠ
고생햇다... 조심히 들어가ㅜ
훗 맛잇엇다
"트위터 터졌을때만 돌아오는 배신자 협회"에 다시 들어간 배신자6407510호 입니다
하 얘들아 내 퇴근하고 먹는 짬뽕라면 선공개한다.
잘됐지 머야♡ 근데 소크굿즈들 넘 예쁜거같아요ㅠ 흑흑 계속 팔아조
아젬소크쿤 잘 지내구잇구나 뿌듯해요
이쯤되면 내가 블스를 사용하는 방식은 "틔터가 죽었네"라는 말을 할 수 있는 공간쯤으로 이용하고 있지 않나....
하핫
멍청하기는
퇴근하고 룰루랄라 켰다가 우...하기
머스크멜론이 또 헛짓거리햇죠
(나만 안되는거 아니지!?)
하 지인들 트리나 달아야겠다
혹시해서 친구 별 다 찍어뒀는데 다행이다
서치로 찾았으면 지금 못했을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