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캐릭터의 행복은 뭘까
있는게 없어
새콤한걸 먹고싶은데 토마토스튜 파는 곳은 너무 짜고
파스타 파는 곳은 또 너무 비싸고
무엇을 먹어야...
(일뭐시기 가져와서 죄송)
이 미친놈 뭐임? 하고 어그로에 못이겨서 눌러봤는데 내용이 더 지랄임
아 예
남한은 자발적으로 멸종해버려서 열심히 애 낳아서 키운 북한이 남한 먹는다구요
넹
님은 접싯물에 코박고 죽기나 하세요
악마의 열매 동전지갑이다
카르
카르
카르
d아 본격 감기 첫날이라 죽겠다
으 입맛없어 하지만 점심시간이 다가와
난...
뭘 먹어야하지................
s나 그블에서 새 차애 만든 것 같아
피지우가 맘에 들어...
어제 뱡님 생각나서 찍었어요
럽츠님 생각나는 곳
흐엥...
추워...
졸려...
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