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뭐지 뭔가 킹받는데 팔로우랑 팔로워 수가 안 맞은 똑같은데;;;나도 님들을 팔로우하고 님들도 나를 맞팔했다는데???
쪼나ㅏㅏㅏ
오랜만에 블스 들어오신 분들에게
DM - 생겼어요
동영상 - 생겼어요
플텍 - 없습니다 (안만들듯)
다시 왔어요!!!!!!!일단 두집 살림 해보께
#블친소
#오너캐_블친소
트친들 찾으러 왔어요🥹🥹
일단 두 집 살림할 것 같은데 블친소 돌려요><
가아아ㅏㅏ끔 그림도 그리는 그냥 러?임
🎨 : 햔 cm // 잠공 cm